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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화영어란 무엇인가요?

전화영어란 말그대로 전화를 이용하여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시간에

원어민강사와 1:1로 진행되는 효율적인 수업방법 입니다.

2. 수업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수업시간은 한국시간 기준 평일 오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이며 토,일요일에는 수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강사님들은 오전 6시에 출근하시는 오전강사와 오후3시 출근하시는 오후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사소개페이지에 근무시간을 참고하세요.

3. 회원이 수업스케줄과 강사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없나요?

신규로 수강신청시에는 학습매니저가 회원님의 레벨, 과정, 나이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회원님과 상담후에
강사를 지정해 드립니다.
수업시간은 회원님이 원하시는 시간에 최대한 맞춰 스케줄을 잡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수업을 받으시던 중에 강사가 불성실하거나 마음에 들지 않으실 경우 횟수 제한없이 학습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하여 강사를 변경하여 드리고 있으며, 수업시간변경도 회원님이 원하실 경우 횟수 제한없이변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강사변경은 다른 강사의 시간스케줄을 감안하여 강사를 변경해야 하므로 강사변경과 동시에 시간도 변경될수 있습니다.

시간변경은 회원님이 원하시는 시간에 회원님을 강의하는 강사의 시간스케줄이 이미 잡혀 있는 경우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꼭 시간변경을 해야되신다면 시간변경과 함께 강사도 변경될 수 있으니 이점유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업시간 및 강사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학습매니저 1:1게시판을 이용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No Class와 Holding은 무엇인가요?

No Class와 Holding 모두 피치못할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받을 수 없는경우신청 할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No Class는 하루 수업을 못받게 될 경우 신청하고 Hodling은 3일이상 수업을 못받게 될 경우에 신청을 합니다.

No Class는 한달에 3번, Holding은 한달에 한 번 사용가능합니다.

5. 수업도중에 교재와 수업전화, 학습레벨 등의 변경은 가능한가요?

교재변경:회원님이 수업하고 계신 교재가 끝나가거나 교재를 변경하고자 하실 때에는 1:1게시판
에 요청하시면 즉시 처리해 드립니다.


수업전화변경:수업도중에 수업전화번호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정보변경”에 들어가셔서 전화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수업전화를 핸드폰에서 일반전화로의 변경, 일반전화에서 핸드폰으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게시판에 요청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일반전화에서 핸드폰으로
수업전화를 변경할 경우 해당 횟수만큼 추가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학습레벨변경:수업도중에 학습레벨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 학습매니저1:1게시판에 요청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주횟수변경:주3회수업에서 주5회수업으로, 주3회에서 주5회수업으로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도
1:1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상담 후 바로 변경처리해 드립니다.

6. 보강은 어느 경우에 해 주고 어떻게 진행 되나여?

수강생 여러분께서 개인적인 사정이나 바쁜 일정으로 인하여 연기, 장기연기를 하여 수업이 연기되었으나
수업일정을 앞당겨 보강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1:1게시판에서 보강신청을 하시면 학습매니저가
회원님께 전화를 드려 상담후 보강일정을 잡아 드립니다.


 보강은 하루에 10분수업을 20분수업으로, 하루에
1회 수업을 2회 수업으로 변경하는 방식으로 보강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담당강사님과 시간일정을 맞추어 보충수업을 하실수 있습니다.

 결석,홀딩,연장 등 수업이연기된 모두수업을보충수업으로 대신 하실수 있습니다.

7. 무료레벨테스트는 회원가입을 해야 되나여?

무료레벨테스트는 회원가입 필요없이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신청하실때 기본정보 이름 전화번호 와 원하시는 시간을 꼭 남겨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8. 수업은 언제부터 시작이 되나요?

고객님에 맞는 수업 스케줄을 잡는데 시간이 소요 되지만 담당 메니저와 스케줄조정이 가능하다면, 당일수업도 가능합니다.

결제일 기준 2일 이후로 수강시간을 선택하시면, 담당 매니져가 스케줄을 확인한 후 전화 드립니다.

 

교재는 수강신청 후 일주일 이내로 우편으로 배송되지만,

교재 배송 이전에 수업을 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에 올려져 있는 교재로 교재배송 전까지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9. 내가 원하는 강사를 택할 수 있나요?

직접적으로 강사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회원님의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최대한 이를 반영하여 본사에서 강사를 선정하게 됩니다 .

강사변경을 요청하시면, 매니져와 상담을 통해 강사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0. 전화를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처리 되나요?

사전 연락이 없는 무단 결석에 대한 보충 수업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수업 시간에 강사는 3회까지 전화를 하고 ,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결석 처리 됩니다.

11. 수업녹취파일은 언제까지 보관되나요?

수업 음성파일은 수업일 이후 2주간 보관되오니 반드시 파일은 다운받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12. 강사자질은 어떻게 되나요?

4년제 학사 이상 강사들로 선발하여, 강사교육과정을 모두 이수, 합격해야만 전화영어 강사의 자격이 부여됩니다.

13. 수업은 진행은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지요?

결제후 최종 스케줄을 잡게되면 홈페이지 회원로그인 후 [마의페이지]의 [수강스케줄]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는 고객님의 모든 수업관련 메뉴와 회원정보관리 수강관련내용및  1:1 상담 게시판 관리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4. 수강중에 전화번호 변경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수강 도중, 연락처가 변경되셨다면 일단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BOX 아래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된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당일 하루만 변경시는 고객센터로 변경된 번호를 다시 한번 알려주셔야 변경된 번호로 원활한 수업진행이 가능합니다.

15. 원어민 강사를 변경 할 수 있나요?

수업을 진행시 잦은 원어민 선생님의 변경은 회원님의 수업진행에 효율성을 떨어뜨리는 요인이 됩니다.

따라서 담당선생님이 해당코스/강좌에 대해 끝까지 책임감있게 가르치는 것이 빠른 실력향상을 위해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원님의 개인적인 수업스타일과 강사가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셔서 부득이하게 변경을 원하시면, [My페이지>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학습매니저와의 상담을 통해 변경가능합니다. (월 1회 가능) 단, 강사의 변경은 다른 회원분들의 수강스케줄을 감안하여 수강이 등록되지 않은 시간대로의 변경이 진행되기 때문에 강사변경으로 인한 시간변경이 발생됩니다.

따라서, 원하는 수강시간대에 수업이 어려우실수 있습니다. 이점에 유의하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은 몇시까지 인가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입니다.요청사항처리 가능시간은 06:00 수업 ~10:50 수업 - 전일18:00까지 / 11:00 수업 ~ 24:00 수업 - 금일 18:00까지 입니다.점심시간은 12:00~13:00 입니다. (단, 수업시간 한시간전에 요청한건만 처리가능합니다) 그 이후 요청사항은 회원요청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17. 수업연기 신청은 어디서 하나요?

수업시작 1시간 전에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수업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

특정한 날 수업을 연기하면 자동적으로 수업 종료일이 연장됩니다.

 만약 홈페이지에서 수업 연기 신청이 어려울 경우에는 담당 매니져에게 수업연기 요청을 (수업시작 1시간전) 하시면 됩니다.

 (단 12:00~13:00까지는 고객센타 점심시간으로 13:00~14:00 수업이신 회원님께서는 12:00 이전에 고객센타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의: 전일 or 당일 수업시 강사에게 요청 할경우 반영되지 않으며 결석 처리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18. 수업시간은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나요?

한 번 정해진 수업은 시간을 준수해 주셔야 합니다 .

그러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업을 변경할 경우 고객 센터 (1688-3327/ 상담가능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매니져와 상담을 통해 변경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수업 시간이 변경될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수업하시는 모든 요일의 시간이 변경되게 됩니다.

또한 수업시간이 변경될 경우 담당 강사도 변경될 수 있습니다 

19. 장기 홀딩은 얼마간 가능한가요?

학습자의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장기출장 , 해외연수등...) 1주일 이상 수업진행이 어려울 경우 장기 홀딩가능하며 ,

최고 3개월까지 홀딩을 하실수 있습니다.

장기 홀딩이후 재수업 진행요청시 남은수업 횟수만큼 진행됩니다.

단,강사는 변경될수있습니다.

 장기 홀딩요청은 필히 고객 센터 (1688-3327/상담가능시간:오전 9시~오후 6시)매니져와 통화후 가능합니다

1. 성적은 어떠한 방식으로 표시되나요?

성적은 Speaking Test, Writing Test 각각의 Score, Level로 표시됩니다.

Score는 최저 0점에서 최고 200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점 단위로 표시됩니다.

Level은 Speaking Test는 1~8 Level, Writing Tests는 1~9 Level로 표시됩니다.

2. 시험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시험은 Speaking Test 약 20 분,가량 쉬는시간 없이 진행됩니다

3. 시험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수험자는 기존 TOEIC 시험의 자필 방식이 아닌 컴퓨터 상에서 음성이 자동 녹음이되며, 
iBT(Internet-Based Test) 방식으로 실시됩니다.

4. 시험은 언제 볼수 있나요?

모의시험은 리스트에 나와 있는것을 신청하여,

언제든지 바로 시험에 응시할수 있습니다.

5. TOEIC Speaking은 현행 TOEIC에 추가가 되는 건가요?

아닙니다. TOEIC Speaking은 TOEIC 시험과 별도로 시행이 됩니다.

6. 문제와 강의 소리가 들리지 않아요.

헤드셋 연결을 다시 한번 확인 하신 후 헤드셋의 볼륨을 조절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나오지 않을 경우 윈도우 우측 하단의 볼륨 아이콘으로 들어가셔서 볼륨을 조절해보시기 바랍니다.

때론 마이크와 스피크 디바이스가 다르게 선택된경우가 종종 있으며,이런때는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7. 시간 내에 답변을 다 말하지 못하면 다시 볼 수 있나요?

실전과 동일한 시험 환경 제공과 정확한 실력 평가를 위해 시험 시간 내에 모두 풀지 못하여도 그대로 실제 시험과 같이 평가되어서 성적이 나옵니다.

8. 그전문제로 돌아가고 싶어요.

시험을 보시고 있는 도중에는 그 전 문제로 돌아가실 수 없습니다.

9. 설치가 진행되지 않아요.

익스플로러 버전이 8이상인지 확인하신 후 모든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익스플로러 버전이 8이상임에도 설치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는 파일쓰기 금지로 설정된 PC인 경우에 설치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dministrator 권한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다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0. 평가 도중에 정전으로 컴퓨터가 꺼졌어요. 이럴땐 어떻게 하죠?

컴퓨터 전원을 다시 키시고 모의테스트에 들어오신후 상단 우측의 User Check 버튼을 클릭하신후

 시험접수하실 때 입력하셨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시험을 보시기 바랍니다.

11.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PC 디스플레이 해상도 설정이 1024x768사이즈보다 작은 경우에 버튼이 안보일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고 속성에 들어가셔서 설정에 가셔서 화면 해상도를 높여주시기 바랍니다.

이래도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는 DPI 설정이 120DPI로 되어 있는 경우 화면이 잘릴 수 있습니다.

바탕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고 속성에 들어가셔서 고급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일반" 탭에서 DPI 설정을 보통 크기(96 DPI)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PC를 재부팅하시고 다시 시험을 보시기 바랍니다.

12. 문제가 다 보이지 않고 문제들이 한쪽으로 치우쳐 나와요.

인터넷창 메뉴의 도구->인터넷 옵션->보안-> 사용자 지정 수준 클릭 ->
설정안에서 [크기 또는 위치 제한을 가지지 않은 스크립트에서 시작한 창을 허용합니다.] 에서 허용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13. 설치파일 일부를 받다가 멈췄어요.

인터넷 연결을 재 확인하시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4. 성적 확인은 어떻게 하죠?

마이페이지의 모의토익스피킹내역 을 확인하시면

점수, 분석표, 샘플답안이 있습니다.

15. 사운드가 정상적이지 않아요

1스피커 볼륨을 적당하게 조절합니다.
2 윈도우 하단의 볼륨 아이콘을 선택하여 “볼륨 컨트롤”화면을 표시하고 음소거 상태 및 볼륨 크기를 확인 합니다.

특히, 웨이브 사운드 볼륨의 음소거 상태 및 볼륨 크기를 확인합니다.
3사운드 카드 및 드라이브가 정상적으로 설치되고 동작하는지 확인합니다.

16. 시험접수 후 언제까지 시험을 봐야 하나요?

접수한 날짜를 기준으로, 30일 안에 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17. 성적 결과는 언제 확인이 가능한가요?

모의시험이 끝나고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성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8. 몇 회차부터 시험을 봐야 하나요?

회차는 편의상 붙인 것으로, 회차가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지거나 반대로 낮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1회차부터 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19. 정답 및 해설지는 볼 수 있나요?

모법샘플답안과 본인의 음성 그리고 채점관의 코멘트를 마이페이지에서

토익스피킹 내역에서 확인가능합니다.

20. 모의테스트 결과 성적표를 프린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마이페이지에서 토익스피킹 신청내역에서

성적표및 분석표등 가각의 화면에서 프린트 가능합니다.

1. 무통장입금 결제시 어떤 계좌로 수강료를 입금하면 되나요?

무통장입금시 홈페이지 좌측에 고지된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신청 후 5일 이내 입금해 주셔야 하며 주문 신청하신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 주셔야 입금 완료 처리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ARS신용카드 결제란?

온라인결제에 어려움이 있으시거나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고객을 위해 전화ARS로 카드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페이지에서 결제수단을 ARS신용카드를 선택하시고 주문요청을 완료하시면 SMS로 예약번호가 발송됩니다.

 1688-3327로 전화하셔서 SMS로 발송된 예약번호를 넣으시고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3.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의 규정은 아래와 같으며 이는 평생교육 사업법에 의거하여 규정되었습니다.

1.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1) 수업시작 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2) 총 수업시간의 1/3 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2/3에 해당되는 금액
3) 총 수업시간의 1/2 이 경과하기 전 - 기납입한 이용료의 1/2에 해당되는 금액
4) 총 수업시간의 1/2 이 경과한 후 - 반환하지 아니함


2. 전화강의 서비스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1) 수업시작 전 - 기납입한 이용료 전액
2) 수업시작 후 - 환불사유가 발생한 그 달의 환불대상 이용료


(이용료 징수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에 준하여 산출된 이용료)와 나머지 달의
이용료 전액을 합산한 금액 )단, 장기수강에 따른 할인율이 적용된 경우, 환불사유 적용시점에서 수업이 완료된 개월에 대해 할인액을 재적용하여 환불전 적용된 할인액과의 차액을 환불금액에서 차감합니다. 단, 재적용되는 할인액은 신청한 상품의 수강신청페이지상에서 완료된 개월에 준한 할인율을 기준으로 합니다. 포인트를 사용한 주문건의 경우, 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액을 산정 후 해당 건 주문결제시 포인트 사용액의 비중만큼을 환불액에서 포인트로 지급합니다.

4. 결제가 된 이후에 취소 할 수 있나요?

고객님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결제를 했으나 취소해야 하는 경우에 24시간 아내 한하여 결제취소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5. 시험이 끝난 이후에 영수증및 세금계산서 출력이 가능한가요?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방식을 이용하여 결제한 경우에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 한 경우, 신용카드 영수증이 세금계산서로 대체 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세금계산서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세금계산서의 발급을 원하실 경우 [My페이지>1:1문의게시판>1:1문의]를 통해 회원기본정보(이름, 아이디,연락처) / 수강강좌 / 발급일자 / 수령방법 (우편 or Fax or E-mail)을 남겨주신 이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고객지원센터 FAX. 00-000-0000로 보내주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세금계산서의 경우 분기별 정산이 되기 때문에, 분기가 넘어간 경우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결제 후 바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6. 무통장 입금도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무통장입급, 즉시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카드결제등 고객님들이 편의를 위하여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7. 핸드폰 소액결제가 혹시 가능한가요?

핸드폰 소액결제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무통장입급, 즉시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카드결제등 고객님들이 편의를 위하여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8. 토익스피킹 모의테스트 쿠폰은 어디에서 입력하나요?

토익스피킹 쿠폰은 로그인후 회차를 선택후 결제시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9. 전화영어쿠폰은 어디에서 입력하나요?

전화영어및 화상영어쿠폰은 마이페이지에서 별도의 쿠폰입력메뉴에서 입력하면 됩니다.

10. 쇼설커머스에서 구입한 쿠폰은 언제까지 입력할수 있나요?

보통 소셜커머스 진행때 공지 되어있습니다. 이벤트종료후 약 한달동안 등록기간이 있습니다.

이안에 등록해주시면 됩니다.

11. 쇼설커머스에 구입한 쿠폰환불도 되나여?

환불규정은 쇼설커머스 업체에 따릅니다. 구매하신 업체에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