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어학전문 ‘랩스어학원’ 부천점이 토익스피킹 및 오픽을 비롯한 영어, 중국어 등의 각종 회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에 위치한 해당 학원은 오픈을 기념해 어학스피킹 시험 및 회화 과목을 등록하는 모든 수강생들을 위해 시간당 4만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혜택이 제공되는 과목은 영어회화, 오픽(OPIc), 중국어회화, 토익스피킹, espt, 지텔프(G-telp GST) 스피킹, 아이엘츠 및 토플 스피킹, 승무원영어, 영어면접 및 인터뷰, 영어PT(프레젠테이션) 대비 코스들이다.
‘랩스어학원’ 부천점의 장점 중 한가지는 퀄리티 높은 강사진의 구성인데, 해외유학파부터 교포, 네이티브 원어민까지 원하는 강사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수업의 경우 일대일 맞춤 강의로 진행되고 있으며, 피드백을 주고 받는 강의의 특성상 실력향상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
김요셉 원장은 “1:1맞춤 수업으로 수강생에 대한 꼼꼼한 실력관리와 스크립트 작성, 녹음 서비스가 제공된다. 때문에 수업시간의 자료와 충분한 복습만으로 스피킹 점수 성취를 이룰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천지역 토익스피킹이나 오픽을 원하는 이들 사이에서 만족도 높은 부천어학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토익스피킹과 오픽 외에도 ‘랩스어학원’ 부천점은 영어회화전문학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1대1 강의 외에도 소그룹 강의가 진행되고 있다. 그룹강의가 가능한 과목으로는 비즈니스 영어회화, 베트남어,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등이 있으며, 이는 평일반과 주말반으로 구성되어있다. 때문에 주변 지역인 인천 부평이나 주안, 송도, 영등포, 신도림, 광명 등에서도 많은 수강생들의 등록이 이뤄지고 있다.
한편, 부천 오픽 전문 ‘랩스어학원’ 부천점은 양재(강남), 동탄, 분당, 천안(두정동), 수원(영통 망포역 10분 거리), 일산(마두역), 의정부역에 직영점을 두고 있으며, 8번째 지점인 부천점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과 자세한 수강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